보도자료

'2023 케이펫페어 대구' 10월 6일 엑스코에서 개최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3-09-27 09:55
조회
236
- 케이펫페어 대구,10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엑스코에서 개최

- <박람회 대박 특가전>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쭈쭈쭈 체험단> 진행

- 오산반려동물테마파크와 함께하는 ‘댕드컵’ 운영

- 펫푸드와 아로마 분야의 다양한 주제로 부대행사 진행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대구 엑스코 동관 5홀,6홀에서 10월 6일(금) 부터 10월 8일(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낫쏘빅 ▲리토가토 ▲유토페티아 ▲폴리파크 ▲애니먼 ▲하이포닉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169개 브랜드, 211개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케이펫페어 대구에서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박람회 특가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외출을 위한 <외출용품 기획전>, 사료와 간식부터 영양제, 물티슈까지 두 손 가득히 관람의 시작을 여는 <강아지&고양이 샘플링 이벤트>, <멍핫바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관람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 쭈쭈쭈 체험존에서 사료&간식, 리빙용품, 외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체험단이 진행된다. 사전에 쭈쭈쭈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참여 원하는 캠페인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댕드컵 - 엄빠를 찾아서'(이하 댕드컵)를 운영한다. 오산반려동물테마파크와 함께 운영되는 댕드컵은 장애물과 간식의 유혹을 이겨내고 보호자를 향해 달려가는 게임으로 하루에 3번 경기시간을 할애하여 운영된다. 일별로 1,2,3등울 선발하여 경품과 참가하는 반려견 대상으로 인증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산반려동물테마파크는 오산시에서 반려인과 비반려인의 소통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클래스가 운영된다. “토마토 파이 만들기” ,“댕빼로 만들기”, “댕돈가스 만들기”으로 구성된 <펫푸드 클래스>와 “스쿱 버블바 만들기”, “아로마 오너먼트 만들기”, “포밍 샴푸 만들기”으로 구성된 <아로마 클래스>가 진행된다. 체험클래스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케이펫페어 대구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거나,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10월 5일(목)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는 성인 기준(중학생 이상) 1만원이다. (초등학생 이하 무료)

더불어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