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3 케이펫페어 부산' 4월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3-04-18 17:41
조회
264
'2023 케이펫페어 부산' 4월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

- 4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려
- 케이펫페어 부산 첫 참가 브랜드를 모아둔 <신규기획관-뉴댕스> 특별 운영
- 케이펫페어 부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 구성
- 창업 세미나, 쿠킹&베이킹 클래스, 체험 클래스 등 부대행사 진행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3 케이펫페어 부산’이 4월 21일(금)부터 4월 23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네츄럴코어 ▲이나바 ▲유한양행 ▲하이포닉 ▲로얄테일즈 ▲펫타민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197개 사, 344개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케이펫페어 부산에서는 뉴댕스 기획관을 운영한다. 뉴댕스 기획관은 케이펫페어 부산에 처음 참가하는 사료, 간식, 의류 등 총 11개의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뉴댕스 이벤트존에서 만나볼 수 있는 1만원 할인권 뽑기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12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100명은 뉴댕스 기획관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권 사용 가능하다. 당첨되지 않은 20명에게는 벅스펫 베지믹스 5p 1개가 제공된다.

케이펫페어에 처음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한 NEW 방문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16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 신규 관람객은 전시장 현장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에게는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경품은 케이펫페어 부산 참가 브랜드인 오래오랩의 포링클린 여행키트 마스터 제품으로, 매일 70명에게 총 210개 제공된다.

매일 선착순으로 사료 샘플이 담긴 주머니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 또한 운영된다. 4개 브랜드의 사료, 간식 샘플을 배포하여 기호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펫 객실 숙박권, 유모차, 켄넬, CCTV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꽝없는 댕복권” 이벤트 또한 집사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꽝없는 댕복권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한국헌혈견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운영된다. 반려동물 수제간식 창업을 주제로 하는 “창업 세미나”와 반려견의 입맛을 사로잡는 “쿠킹&베이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파스타, 김밥, 머핀 등 다양한 메뉴를 반려견과 함께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려견을 위한 체험 클래스로는 “해충퇴치 스프레이&솔트 입욕제 만들기”, “실크볼 목걸이 만들기” 등이 진행되며, 모든 부대행사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케이펫페어 부산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거나,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현재 ‘쭈쭈쭈’에서 4월 20일(목)까지 70%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를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는 성인 기준 1만원이다. (초등학생 3천원)

더불어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