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 케이펫페어 대구’ 드디어 대구 왔데이!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2-09-26 07:46
조회
467
‘2022 케이펫페어 대구’ 드디어 대구 왔데이!

-143
개사 236부스 규모, 국내 대표 반려동물 기업이 대구에 총집합
-샘플 증정, 세미나,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마련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대구 엑스코 동관 4홀, 5홀에서 10월 7일(금)부터 10월 9일(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내추럴발란스, 레이팜코리아, 네이쳐스프로텍션, 마이베프, 닥터독, 노즈워크, 씬바이 등의 업체가 사료와 간식, 각종 용품, 패션 의류, 헬스케어 등 반려동물 관련 총 143개사 236부스 규모로 참가를 확정하였다.

케이펫페어 개최 이래 대구 지역에서 처음 개최하는 만큼 2022 케이펫페어 대구에서는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등 각종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쭈쭈쭈 부스에서는 매일 500명에게 ▲고솔루션 사료 샘플 ▲라비벳 유산균 샘플 ▲노마진 영양제 4종 및 간식 샘플 2종을 배포하여 새로운 제품을 경험하고,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매일 1,000명씩 3일동안 총 3,000명에게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쭈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추럴발란스, 마이베프, 로렌츠, 해피독, 벨포아, 인섹트도그, 아이누, 댕댕슈즈 등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쭈머니를 채울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반려동물을 위한 세미나 및 다양한 체험클래스가 준비 되어 있으며, 쭈쭈쭈 어플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쿠킹 클래스 같은 경우, 재료를 꼭 확인하여 알러지 유무를 체크하는 것을 권장한다.

케이펫페어 대구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앱을 통해 사전예매를 하거나, 현장매표가 필요하다. 현재 ‘쭈쭈쭈’에서 10월 6일까지 무료 입장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전예매를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매표 성인 기준 1만원이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