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 케이펫페어 부산’ 4월 22일 벡스코에서 개막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2-04-19 17:35
조회
596
‘2022 케이펫페어 부산’ 4월 22일 벡스코에서 개막

-158개사 300부스 규모, 국내 대표 반려동물 기업 다수 참가
-샘플 증정,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마련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부산 벡스코에서 4월 22일(금)부터 4월 24일(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네츄럴코어, 이나바, 레이팜, 시그니처 바이, 유한양행 등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 각종 용품, 패션 의류, 서비스 등 반려동물 관련 총 158개사 300부스 규모로 참가를 확정하였다. 이는 전년 대비 60부스가 증가한 수치이다.

일 년에 한 번만 부산 경남 지역에서 개최되는 만큼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행사기간 3일 동안 강아지용 소떡소떡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오전 11시, 오후 2시
매일 2회, 1회당 10명씩 운영되며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에 신청할 수 있다. 쿠킹 클래스를 수강하는 전원에게 강아지용 비타민 워터 ‘멍이슬’ 1병을 증정한다.

쭈쭈쭈 부스에서는 매일 500명에게 ▲now fresh 사료 & 라비벳 피부 유산균 샘플 ▲ANF 독 홀리스틱 3종 샘플 ▲헤일로 독 3종 샘플을 배포하여 새로운 제품을 경험하고,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샘플은 쭈쭈쭈 앱에서 각 브랜드별 사료 샘플 쿠폰을 다운받은 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오후 2시부터 꽝 없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사료, 간식, 장난감, 외출용품 등 강아지 용품을 뽑는 이벤트이다. 뽑기 이벤트 역시 쭈쭈쭈 앱에서 이벤트 참여 쿠폰을 다운 받은 후 참여가 가능하다.

봄날을 맞이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한 봄소풍을 갈 수 있도록 외출용품 전용 ‘피크닉 상품권’을 발행한다. 유모차는 5만원 할인, 목줄/하네스는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쭈쭈쭈 앱 내에서 다운’ 후 각 브랜드의 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주최측은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코로나19 시국에서 일상이 회복되면서 전시회 규모와 관심도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체험과 혜택을 즐기며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고 밝혔다.

케이펫페어 부산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예매를 하거나,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현재 ‘쭈쭈쭈’에서 4월 21일(목)까지 50% 할인된 입장권이 판매된다. 사전예매를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는 성인 기준 1만원이다. (초등학생 이상 5천원)’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