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 수원 첫 개최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2-03-14 17:51
조회
682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 수원 첫 개최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

-특가 상품권, 샘플 쿠폰, 체험존 등 다양한 혜택과 즐길거리 마련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수원에서 처음 개최하는 것으로 펫푸드, 펫패션, 펫리빙, 펫헬스케어, 펫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150개 업체가 230부스 참가를 확정하였다.

그동안 수도권 내 서울, 고양, 인천지역에서 개최되는 케이펫페어가 다소 거리가 있어 방문하지 못했던 경기 남부, 충청 지역의 반려견 또는 반려묘 보호자들을 만나기 위해 브이알에스, 쉐지애, 어드밴스, 네이쳐스프로텍션, 레이팜코리아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한다.

케이펫페어 수원은 이벤트와 체험 등 각종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쭈쭈쭈 부스에서는 3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간식 샘플을 배포하여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누 슬로우베이크드 독 사료 샘플 2종 ▲벅스펫 벅스독 사료& 야채스틱 샘플 ▲펠리쿠치나 사료 샘플 2종을 매일 정해진 인원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사료 샘플은 쭈쭈쭈 앱에서 각 브랜드별 사료샘플 쿠폰을 다운받은 후 참여할 수 있다.

수원은 수원화성, 화성행궁을 랜드마크로 하는 도시인만큼 드레스 코드를 ‘한복’으로 정하여 반려견 또는 보호자가 ‘한복’을 입고 전시장을 방문하면 강아지 간식 증정한다.
또한 체험존에서는 투호, 강아지 야바위 등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고 반려견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그 밖에도 참관객들의 지갑 속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반려견의 목욕&덴탈케어 카테고리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발행하여 참관객들의 소비활동을 지원한다. 상품권은 쭈쭈쭈 앱에서 포인트 차감 후 다운 받은 후 각 브랜드의 부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일부 지정된 특정 브랜드 및 제품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사료, 간식, 장난감, 외출용품 등 강아지 용품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뽑기 이벤트 역시 쭈쭈쭈 앱에서 뽑기 이벤트 참여 쿠폰을 다운 받은 후 참여 가능하다.

주최측은 “수원에서 처음 개최되는 만큼 방문하는 반려동물과 보호자에게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전시회를 기획하고 준비하였다.” 라고 밝혔다.

케이펫페어 수원 관람은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예매를 하거나, 현장 매표하면 된다. 현재 3월 13일까지 ‘쭈쭈쭈’에서 70%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매표시에는 성인 기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5천원)’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