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쎄이상로고

‘메쎄이상’은 전시회라는 장(場)을 통해 기업들에게는 바이어를,
바이어에게는 최적의 파트너를 연결시켜주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전시는 단순한 쇼이거나 축제가 아닙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으로 만들어진 기업의 제품을 최적의 바이어와 연결해 주는 비즈니스의 장(場)입니다.
부스 참가기업(Exhibitor)에게는 양질의 바이어를 소개해 주어야 하고, 어려운 시간을 내어 참관한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는
최적의 브랜드와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전시입니다.
‘메쎄이상’은 남 다른 기획력과 IT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건축, 인테리어, 베이비, 펫, 의료, VR 등
총 18개 산업에서 연간 60여회의 전시회를 열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고 대표적인 전시주최자입니다.

MESSE ESANG in Numbers

crowdsource

0+
EXHIBITORS

resize

0+
BOOTH

settings_overscan

0
AREA

monitoring

0+
BUYER

전시장운영

수원메쎄 Exhibition Center
IICC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

Data Marketing Platform

Supplier

FMS-S | Fair management System

· 고객수 : 12만 개 중소기업 및 대기업
· 연간 20만건의 영업활동
· 신사업 진출 내용 등 기업 최근 근황 정보

공공DB(NAVER, Google 등)

ES-trend

· 관심사 분석, 인사이트 도출
· 트렌트 예측, 의사 결정
· 검색량, Buzz 분석

Buyer

FMS-B | Fair management System

· 연간 100만명 이상 DB (방문전시회, 선호산업 등)

O2O 서비스

· 쭈쭈쭈(누적 설치 수: 227,922)
· 코베몰(회원수: 758,573)
· Linkon Biz

Trendy한 전시회 기획 | 정확한 Buyer 초청 | on-off 통합서비스 확대

한국펫사료협회 소개

메쎄이상로고

펫산업 관련 사업자의 품위보전 및 상호협력의 증진과 권익옹호를 도모

펫산업 관련 사업자의 품위보전 및 상호협력의 증진과 권익옹호를 도모

(사)한국펫사료협회는 2003년 2월 ‘한국펫산업협회’로 설립, 이후 2011년 12월 농립축산식품부의 설립허가를 받아 지금의 ‘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로 단체명을 변경하고 국내 펫사료 시장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펫산업 관련 사업자의 품위보전 및 상호협력의 증진과 권익옹호를 도모하고 펫산업과 관련된 제도, 제조기술, 유통질서 개선을 추구함으로써 펫산업 육성과 발전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주요사업